(견적) 무역센터 방재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19년 1분기)
견 적 제 출 안 내 문
- 건명 : 무역센터 방재설비 유지보수자재 구매 (2019년 1분기)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동 자재구매건은 발주자가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대행을 위 임받아 시행하는 것임
- 구매 내역 : 붙임 공내역서 참조
- 납품 기간 : 낙찰 후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20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금액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포함) 낙찰
– 투찰가가 설계금액 이상인 경우 최저가투찰업체순으로 금액협상, 설계금액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 사무실에서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나.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다.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라.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19. 03. 25. (월) 16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 예금,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접수 직후 아이마켓으로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19. 03. 26. (화) 16시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 이디, 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19. 03. 27. (수) 16시~ 16시 20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19년 03월 18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