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입찰건명 : 무역센터 UPS설비 유지보수 용역
– 용역범위 : 공내역서, 특기시방서 등 참조
– 용역기간 : 2020.09.01. ~ 2021.12.31.
-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제
– 부가세 등 제세금 및 제비용 포함, 1년기준 금액으로 투찰
- 입찰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한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UPS설비 유지보수업무 5년 이상 계속중
3) 당사 UPS의 제조사(슈나이더社)와 기술지원협약 및 부품공급확약 체결
– 입찰일(2020.08.25)기준 최근 1년내 제조사(슈나이더社)와 체결한 것
4)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5)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4.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현 장 설 명 |
2020. 08. 20. (목) 16:00~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
입 찰 등 록 |
2020. 08. 24. (월) ~15:00 |
㈜아이마켓코리아 |
입 찰 일 시 |
2020. 08. 25. (화) 14:00~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인쇄물 배부가 없으니 참석시 출력지참 요망함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필요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및 제출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2)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바랍니다
2020년 8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