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행사장 조성을 위한 코엑스 공식 협력업체 선정 공고

2011.12.02

(주)코엑스는 ‘2012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행사장 조성을 위한 분야별 공식협력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 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과업개요

사업명 : ‘2012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행사장 조성을 위한

코엑스 공식협력업체 선정

 

 

2. 선정분야

 

 

분야

선정업체 수

전시장치

2개업체

전기간선

1개업체

가구비품임대

1개업체

 

 

 


3. 참가자격

2011년 코엑스 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코엑스 전문전시장 운영규정을

위반하여 출입정지를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선정방법

전시장치 부문

–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상위 4개업체(2배수) 선정

– 2차 제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상위2개 업체 선정

전기간선, 가구비품임대 부문

서류 및 사업운영제안서 심사로 부문별 상위 1개업체 선정


 

5. 심사계획

별도의 심사위원회 구성 (1차 및 2차 심사)

 


 

6. 선정기준

전시장치 부문

 

구분

평가부문

평가지표

1차

서류심사

코엑스내 매출실적

( 코엑스 공사경험정도,

업체규모)

● 코엑스내 매출실적 누계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상 : 단일건 3,000만원이상 (부가세별도)

● 매출실적집계표 + 세금계산서사본

●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인력운용현황

(종업원 규모)

● 공고일기준 1년이상 근무자수

●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자산규모, 매출액규모 영업이익, 자기자본규모)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세무사 확인 또는 감사보고서)

2차

PT 심사

현장신속 대응력 (대응방안)

 

● 심사위원 평가의 산술평균값

 

※ 평가방법

– PT자료

(PPT 15페이지이내, 발표15분이내)

–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기술 및

발표

 

※ 2차 심사 대상업체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

현장인력 투입 및 운영계획

사전물량(자재) 확보 계획

디자인 능력

 

전기간선/가구비품 부문

 

구분

평가부문

 

평가지표

 

서류심사

코엑스내 매출실적

(코엑스 공사경험정도,

업체규모)

● 코엑스내 매출실적 누계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상 : 단일건 500만원이상 (부가세별도)

● 매출실적집계표 + 세금계산서사본

●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인력운용현황

(종업원 규모)

● 공고일기준 1년이상 근무자수

●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자산규모, 매출액규모, 영업이익, 자기자본규모)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세무사 확인 또는 감사보고서)

사업운영 제안서 심사

현장신속 대응력 (대응방안)

 

● 심사위원 평가의 산술평균값

 

※ 평가방법

– PPT자료 (PPT 15페이지이내)

–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기술

 

 

현장인력 투입 및 운영계획

사전물량(자재) 확보 계획

 

 

 

특기사항

– 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큰 항목 중 고득점 업체를 선순위로 함

 

–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코엑스 전문 전시장 운영 규정 위반으로 주의공문을 받은 경우 총점에서 2점, 서면경고의 경우 총점에서 5점 차감

 


7. 분야별 과업 영역

세부 공사내역 및 과업영역은 보안관계상 업체 선정 후 

별도 안내 예정

 

❏전시장치 부문 : 기본부스 설치 외

– A 구역(1개업체) : Hall C 외 기타 일부지역

– B 구역(1개업체) : Hall A, B

 

❏ 전기간선 부문 : 전기간선 공사

– Hall A, B, C 외 기타 일부지역

 

❏ 가구비품임대 부문 : 가구비품 임대

– Hall A, B, C 외 기타 일부지역

 

8. 주요일정

❏ 전시장치 부문

 

구분

일정

비고

1차 서류접수

12.2(금)~12.7(수)

12.7(수) 오전11시까지 서류접수 마감

1차 서류심사

12.8(목)

심사위원회

2차 제안참여대상

업체 발표

12.9(금)

대상업체 한해 개별 통보

(유선 및 E-mail)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12.13(화)

별도 안내

(2차 제안참여업체에 한함)

제안서 접수

12.13(화)~12.19(월)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시

세부내용 안내

제안 PT 및 심사

12.21(수)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12.22(목)

 

❏ 전기간선, 가구비품임대 부문

 

구분

일정

비고

서류 및

사업운영제안서

접수

12.2(금)~12.7(수)

12.7(수) 오전11시까지 서류접수 마감

서류심사

12.8(목)

심사위원회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12.9(금)

선정업체 한해 개별 통보

(유선 및 E-mail)

 

 

 

9. 서류 접수 마감

접수마감 : 2011. 12. 7(수) 오전 11:00까지

(11:00 이후에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평일접수시간 : 10:00 ~ 17:00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10. 서류 접수 장소  

접수장소 : (주)코엑스 3층, 컨퍼런스센터 302호

 

 

11. 서류 제출 요령  

제출요령 : 직접방문제출(우편 또는 택배 접수 불가)



12. 제출서류  

 

구 분

제출서류

비고

공통서류

1. 참가신청서 및 신청업체현황

별지양식#1, #2

2. 2011년도 코엑스 지정협력업체 등록증 사본 1부

 

3.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6.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각1부

 

7. 보유인력 현황조사서 1부

별지양식#6

8. 국민연금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전시장치

1. 코엑스내 매출실적집계표 1부 (세금계산서사본 포함)

별지양식#3

2.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1부

 

전기간선

가구비품

1. 코엑스내 매출실적집계표 1부 (세금계산서사본 포함)

별지양식#4, #5

2.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1부

 

3. 사업운영제안서 1부 (A4사이즈 PPT 15페이지 이내)

항목별 자유기술

  

13. 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제출서류 및 증빙서류는 허위로 작성하여서는 안되며, 선정 이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업체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및 증빙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

할 수 있어야 하고, 객관적으로 입증되지 않거나 오류가

있는 항목의 경우 해당 항목의 평가는 제외됩니다.

❏ 실적 산정기간은 2010.1.1~2010.12.31까지(1년간) 발생한

실적으로 하며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매출처별세금계산서합계표, 세금계산서 사본을 매출실적집계표 (별지양식)의

자료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매출실적집계표는 별도로 USB에 엑셀파일로 저장하여 서류접수 시 함께 제출바랍니다.

❏ 매출실적 확인서류 중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매출처별세금 계산서합계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일체의 모든 서류는 세무 신고금액을 기준으로 평가하므로 세무신고를 하지 않은 매출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는 세무사 확인이나 감사보고서등 공인된 자료를 제출바랍니다.

❏ 사업운영제안서는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 기술하여 A4 사이즈 15페이지 이내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PPT 형식으로 제출바랍니다.

 

 

14.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별도의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접수 마감한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서류는 접수가 불가능하며 업체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용어해석 및 상세범위에 대한 해석은 원칙적으로 발주처의해석을 우선으로 합니다.

❏ 선정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별지양식은 본 공고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출력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발주처는 상기 안내사항 외에 추가로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상기의 모든 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 문의처

❏ 코엑스 핵안보 정상회의 지원단 행사장조성팀

전화 02-6000-1493 / 신지항 담당

02-6000-1494 / 박금나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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