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컨벤션센터 A/V 운영관리 용역
2008.07.28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컨벤션센터 A/V 운영관리 용역 2. 용역범위 (세부내역 붙임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가. 회의시설 관리 및 운영 : 컨벤션홀, 그랜드볼룸, 오디토리움, 신관 2~3층, 컨퍼런스센터 등 모든 회의실 나. 회의장비 관리 및 운영 : 음향, 영상, 조명, CCTV, CATV, 통역장비 등 다. A/V 장비 일체 유지관리 및 점검 라. 회의실 Setting 및 원상복구 등 회의준비 업무 등 3. 입찰방법 가. 복수 예비가격 10개를 비치하고, 참가 업체중 투찰순으로 3인이 각각 예비가격을 추첨하여 추첨가격의 평균가(3개 예비가격의 평균)를 적용하여, 예가의 88%에 근접한 (직상/직하) 가격을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예가의 88%에 근접한(직상/직하) 투찰가가 2인 이상 동가일 경우 즉시 재투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 입찰금액은 1년 총액(부가세포함)으로 투찰 4.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업체 1) 현재(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로서 최근 약 2년(06.6.1. ~ 입찰공고일) 동안 A/V 관리용역 및 음향, 영상렌탈 실적이 연간 7억원(부가세포함)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2) 현재(입찰공고일 기준)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로서 최근 약 2년(06.6.1. ~ 입찰공고일) 동안 연간 16억원(부가세포함) 이상의 A/V 공사실적(A/V, CCTV, CATV)이 있는 업체 나. 당사 현장설명 참가 및 입찰등록을 필하고 전자입찰 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 (www.imarketauction.com.)의 회원사로 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일정
|
-
- Next
- [입찰공고]2008년도 PC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