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LED 전광판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2004.12.06
1. 입찰건명 : LED 전광판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2. 용역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LED 전광판 점검 및 유지보수
- 양면 : 4 Set
- 단면 : 5 Set
나. Main PC, CABLE 점검 및 유지보수
3. 용역기간 : 2005. 1. 1 ~ 2007. 12. 31 (3년)
4.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최저가(제세금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1년 이상 LED 전광판 시공 또는 유지보수 실적이 있고 사업장이 서울,
경기지역 소재하고 현장설명참가 및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일정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정보통신공사업등록증, LED전광판 시공 또는 유지보수 실적증명서) 각 1부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나. 상기 외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과 관련된 민원이 있는 경우 무역센터신문고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