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화장실 항균거품비누 구매 단가계약
입 찰 공 고
- 입찰건명 : 무역센터 화장실 항균거품비누 구매 단가계약
- 입찰방법 : 아이마켓 전자입찰을 통한 공개경쟁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총액 투찰
-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구비한 업체
1) 당사가 공고한 납품조건 및 기본사양 제품 납품 가능,
2) 입찰등록전 “발주자”의 샘플테스트에서 동급 또는 동급 이상 재질의 제품 인정을 받아야 함
3) 제품 및 디스펜서 등에 대한 생산물배상, 시설물배상 책임보험 가입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5) 현장설명회 참석하여 등록,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현장설명회 |
2018. 04. 04. (수) 14:00~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
동급제품 샘플 제출 (제품설명서 포함) |
2018. 04. 09. (월) ~16:00 |
코엑스 1층 (문구점 링코 뒤)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
샘플 테스트 |
~ 2018. 04. 10. (화) |
㈜더블유티씨서울 |
동급제품 인정 통보 |
2018. 04. 10. (화) |
|
입찰등록 |
2018. 04. 12. (목) ~15:00 |
아이마켓코리아 * 샘플테스트에서 동급판정을 받은 업체만 입찰등록 가능 |
전자입찰 |
2018. 04. 13. (금) 14:00~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거품비누납품 조건 및 기본사양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 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6000-7026)
제품/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안전관리팀 (6000-7015)으로 문의바랍니다.
2018년 3월 28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