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견적)무역센터 냉각수 수처리약품 구매

2019.05.27

                                                          (재공고)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냉각수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자재구매건은 발주자가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대행을 위 임받아 시행하는 것임

 

  1.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시방서 참조

 

  1. 납품 기간 : 총량계약 후 분할구매 (구매내역서의 납품일정 참조)

          – 1차 납품은 발주후 14일내 납품

          – 2, 3, 4차 납품은 1차 납품 후 당사 현업팀과 일정협의하여 납품함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최저가투찰업체순으로 금액협상,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 사무실에서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사업장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자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7.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19. 06. 04.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19. 06. 05. () 16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19. 06. 07. () 14~ 1420(20분간)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각 회 분할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 합격시 마다 20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투찰시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낙찰자의 납품 및 관리 관련 관리책임

     – 각 분리납품 및 관리단계에서 낙찰자의 관리책임으로 인해 발주자에게 손해 발생시 낙찰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함.

     – 각 분리납품 및 관리단계에서 시방서에서 명기한 낙찰자의 관리책임이 발생 할 경우, 그 이후 납품분의 발주는 취소되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 하등의 비용 청구나 이의제기를 하지 못함.

 

 13. 계약체결 방법 (발주서 대체)

       – 계약서 체결에 갈음하여 발주자의 발주서로 대체하며 동 발주서(구매내역서, 약품납품관리시방서 첨부)와 동 견적제출안내문은 계약서와 효력이 동일함

  1.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1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붙임 : 1. 구매내역서

  1. 약품납품관리시방서

 

                                                                                         2019년 5월 27일

   

                                                                                        () 더블유티씨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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