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견적) 무역센터 자동제어 DDC 개선 자재 구매

2020.06.04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무역센터 자동제어 DDC 개선 자재 구매

 

  1.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2.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 참조

 

  1. 납품 기간 : 발주후 60일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당사 설계가격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 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자동제어 DDC (i2-920 Series) 제작사 슈나이더社와 납품계약체결 가능

               ( DDC i2-920 Series 물품공급확약서 제출 가능)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이 없는 자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시에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전자투찰 필

          마.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 참가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6. 11. () 15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5) 자동제어 DDC (i2-920 Series) 제작사 슈나이더DDC i2-920 Series  물품공급확약서

              – 투찰참가자가 이번 견적투찰에 낙찰되면 슈나이더가 투찰대상품목 DDC (i2-920 Series)를 투찰참가자에게 공급해주겠다는 확약서로 이 번 견적투찰공고일(2020.06.04) 이후에 슈나이더

                 투찰참가자에게 발 행해준 것에 한함

        다. 참가서류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아이마켓으로 당일중 전달하므로 아 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0. 06. 12. () 15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 (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 정임

     – 투찰 직후 아이마켓 입찰싸이트 화면에서 낙찰/유찰여부, 낙찰자, 낙찰액을 검색할 수 있으므로 입찰등록시 낙찰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 세히 문의 요망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6. 15. () 15~ 15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및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 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금액투찰 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투찰 요망

    – 낙찰 후 낙찰자가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 금액은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시설운영팀)으로 전화문 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납품일정, 납품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06월 04일

 

                                                                        () 더블유티씨서울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