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무역회관 상층부(11층~18층)건물 LED 전등 구매
견 적 제 출 안 내 문
1. 건명 : 대구무역회관 상층부(11층~18층)건물 LED 전등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3. 구매 내역 : 붙임 공내역서 참조
4. 납품 기간 : 발주자의 발주일로부터 2개월내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제세금(부가세 등)과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최대 2회까지 진행)
– 당사 설계가 미만 총액 최저가 (제세금포함) 낙찰
– 모든 투찰가가 설계가 이상인 경우 발주자의 판단에 의해 재공고입찰 또는 최저가 투찰업체순으로 협상하여
설계가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함)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6.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
가. 입찰공고일 기준 대구, 경상북도 소재한 업체
나. 조명기구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가능한 업체
다. LED조명기구 KS제품인증서 보유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LED조명기구 3억원 이상 납품 실적 증빙이 가능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바.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사.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사등록 필
아. 과거 낙찰후 낙찰포기로 발주자로부터 일정기간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5. 04. 10(목) ~13시 까지
나. 제출 서류
1) 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 등 발생 여부 확인용)
* 예금,대출 등 항목은 기재하지 마시고 1년내 부도 유무만 기재 확인요망합니다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bkkim@wtcseoul.com (T) 02-6000-7028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더블유티씨서울이 접수직후 아이마켓으로 전달하므로 아이마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8. 입찰사 등록 : 2025. 04. 14(월) ~13시 까지
– 등록처 : (주)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8209 목윤지 과장)
– 입찰사등록은 참가업체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방법, 낙찰결과 확인방법, 아이디, 패스워드 등을 안내받고 준비하는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5. 04. 17(목) 15시 ~.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최대 2회투찰, 회당 투찰시간 20분이내)
10. 대금 지급 사항
–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 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1. 지체상금
– 납품기간내에 전량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납품기간 만료일 익일부터
매 지체일당 전체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를“도급인”에게 납부하여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 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발주취소하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제한 할 수 있다.
12.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을 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수년간 입 찰참가가 제한되오니 투찰금액은 신중히 결정 요망합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3.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오피스운영팀 053-260-4800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
2025년 4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