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과 입찰자유의서,내역서,시방서 등 첨부물은 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곤돌라 관리운영 용역
2. 용역범위 : 시방서, 공내역서 참조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04. 30 까지
– 업무준비기간 : 계약체결일 ~ 2021.04.30. (용역수행 없음, 용역비 지급 없음)
– 용역수행기간 : 2021.05.01. ~ 2024.04.30. (3년) (용역비 지급기간)
4.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총액최저투찰가 낙찰 (1년금액,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5.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1)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2) 곤돌라설비 제작설치 또는 유지보수(1년이상) 실적 보유
(3)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절차,법정관리 발생이 없음
(4)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입찰공고일 기준 그 제한기간내에 있지 않은 업체
(5) 현장설명 참가필하고, 입찰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6.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입 찰 등 록 | 2021. 04. 22. (목) ~14:00 |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
입 찰 일 시 | 2021. 04. 23 (금) 14:00~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
* 현장설명회 없음
7.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현장설명회가 없으니 본 입찰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5) 업무/시방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시설운영팀 (02-6000-1225)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입찰등록/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02-3708-5756)으로 문의바랍니다.
2021년 4월 14일
(주) 더블유티씨서울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