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무역센터 비상발전설비 성능개선공사 제안입찰

2018.09.21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비상발전설비 성능개선공사 제안입찰

 

  1. 공사범위 : 제안자유의서,제안요청서,공내역 등 참조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12개월

 

  1. 입찰방법 : 공개경쟁 제안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참가 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1) 본사 사업장 국내 소재

         2) 전기공사업 면허 소지

         3) 발전기 생산 또는 정비할 수 있는 공장등록자 또는 공급자공급확인증명서 제출 가능한 자. 해외제조사의 국내총판도 참가 가능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내 단일용량 3MW 이상 천연가스발전기 공급 또 는 시공실적 보유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화의,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6)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하고, 지정일까지 입찰참가의향서, 입찰등록서류, 제 안서 제출한 자

 

6.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18. 10. 08. () 14~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2층로비회의실

입찰참가의향서

제출

2018. 10. 16. () ~14

이메일 제출

chonsh@wtcseoul.com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2018. 10. 25. () ~15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트레이드타워 201호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제안서 평가

(서면 평가)

~ 2018. 10. 29. ()

 

우선협상자 통보,

협상, 계약체결

2018. 10. 30. () ~ 11월중

 

공사

2018. 11~ 1

 

 

7. 기타사항

  1) 입찰의 일정, 절차,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자유의서,제안요청서 등) 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음

  4) 제안요청현장설명회장에서는 입찰자유의서,제안요청서 등 별도의 인쇄물을 제공하지 않으니 현장설명회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지참할 서류는 없으며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2)로 문의바랍니다.

 

 

  1. 9. 21.

 

 

                                                                () 더블유티씨서울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