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주)더블유티씨서울 전자구매대행사 선정
입 찰 공 고
- 입찰건명 : 무역센터 시설관리회사 (주)더블유티씨서울 전자구매 대행업체 선정
*본 입찰은 ㈜더블유티씨서울이 (사)한국무역협회로부터 무역센터 시설관리업무를 위임받아 입찰과 계약을 시행함,
계약자명의는 ㈜더블유티씨서을임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 입찰방법 : 공개경쟁 가격입찰, 우선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
(1) 2014년,2015년,2016년도 포함 입찰공고일까지 전자구매대행업무를 3년 이 상 계속 수행중이고
(2) 2014년,2015년,2016년 3년 연평균 전자구매대행 매출액 500억원이상 (부가 세별도 기준)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4) 입찰등록시한까지 입찰등록필
5.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입찰등록 시한 |
2017. 05. 30. (화) ~15:00시 |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
입찰 (견적개봉) |
2017. 05. 30. (화) 16시 |
더블유티씨서울 감사실 |
우선협상 |
2017. 05. 31 (수) ~ |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
* 현장설명회 없음, 등록시한 경과 후 접수 불가
6. 기타 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입찰자유의서,업무요청서,품목별단가내역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자세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02-6000-7026)으로 문의 요망
2017. 5. 8.
(주) 더블유티씨서울
- 첨부파일
-
- Prev
- 2017년 연말 정기대관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