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센터 통합콜센터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 입찰건명 : 무역센터 통합콜센터 운영 용역
1)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등 참조
2) 계약기간 : 평가계약기간 1년 (2018.06.01.~2019.05.31.) +
(평가합격시) 본계약기간 2년 (2019.06.01.~2021.05.31.)
- 입찰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자에 한함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내 1년 콜센터(전화상담)운영계약 계약금액 1억원(부가세별도) 이상 실적 보유
2) 본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3)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파산상태,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4) 현장설명회에 참석필, 전자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필
- 입찰방법 : 아이마켓 전자입찰을 통한 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예가상한액과 예가하한액(현장설명회시 공개)내에서 5개번호의 예비가 격 설정
– 투찰일날 각 업체가 가격투찰과 동시에 예비가격 3개번호 선택, 최다선택된 2개 번호 예비가격의 평균을 예가로 함,
선택수가 동수인 경우는 낮은 번호 예비가격을 선택
– 부가세 등 제세금/제비용 포함 1년 총액으로 투찰 (내역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
– 1차 투찰에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당일 즉시 낙찰될 때까지 1차 투찰을 포 함하여 6회차 까지 실시함
– 예가 이하이며 예가하한액 이상중 예가최근접 투찰자를 우선협상자로 선정
– 우선협상에서 운영방법 등 세부협의후 합의완료시 계약체결
4.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현장설명회 |
2018. 05. 11 (금) 14:00~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2층 트레이드타워 201호 (삼성동) ㈜더블유티씨서울 앞 로비회의실 |
입찰등록 |
2018. 05. 15 (화) 15시까지 |
아이마켓코리아 |
전자입찰 |
2018. 05. 16 (수) 10:00~ |
아이마켓홈페이지 |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과업지시 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 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 요망
6) 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관리팀 (02-6000-7026)
업무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자산기획팀 (02-6000-7022)
입찰등록 및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로 문의 요망
2018년 5월 3일
(주) 더 블 유 티 씨 서 울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