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무역센터 IDC 지원설비(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2024.11.27

입 찰 공 고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www.kita.net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IDC 지원설비(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 공사범위: 시방서, 공내역서 등 참조

– 계약기간 :      

ㅇ전체 계약기간 : 2025. 1. 1 ~ 2027. 12. 31 (총 3년)

– 평가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년)

– 연장 계약기간 : 2026. 1. 1 ~ 2027. 12. 31 (2년)

 

2. 입찰방법 : 공개경쟁, 아이마켓코리아를 통한 전자입찰

– 당사 예가 이하 최저가 낙찰, 부가세 등 제세금 포함 총액 투찰

– 금액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만 투찰

 

3. 입찰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1) 입찰공고일 기준 서울, 경기, 인천 소재 법인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과거 5년이내 항온항습기 유지보수 용역 실적 업체

(단일계약 5천만원 이상/년간)

3) 서비스전담부서가 구성된 업체 (회사지명원 첨부)

4) 항온항습기 제조사에 물품공급협약서 제출 가능 업체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발생 이력이 없는 업체

6) 과거 낙찰후 계약포기 또는 계약업무수행 부실로 당사입찰참가 자격제한 받지 않은 업체

7) 현장설명회 참가필, 입찰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입찰등록 완료 업체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24. 12. 05 ()  15:0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무역센터내 트레이드타워 2층

㈜더블유티씨서울 앞 회의실

회의실명 : CREATIVE STUDIO

(SPACE TO CREATE)

입찰등록 2024. 12. 12 ()  ~14:00 아이마켓코리아에 이메일로 제출
전자입찰 2024. 12. 16 ()  16:00~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

 

5. 기타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 (입찰자유의서,시방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3) 입찰과 관련한 일정,장소는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4) 현장설명회 현장에선 별도 인쇄물 제공이 없으니 반드시 참석시 출력하여 지참 요망

5) 각 참가업체별로 공사내용을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1인씩만 현장설명회 장에 입장 가능. 현설장 실내에서는 체류시간을 줄이기 위해 설명을 최소화하고자 하오니 참석전 공고내용(입찰자유의서, 시방서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참석 요망.

6) 현장설명회 참석시 별도 지참물 (위임장 등)은 없음. 명함만 지참하여 제출 하고 방명록에 서명 요망

7) 입찰/계약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8)

업무/시방서 사항은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영팀 (02-6000-1217)

입찰등록과 전자투찰은 ㈜아이마켓코리아 (02-3708-8209)로 문의하십시오

 

 

2024년 11월 27일

() 더블유티씨서울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