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행사장 조성을 위한 코엑스 공식 협력업체 선정 공고
(주)코엑스는 ‘2012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행사장 조성을 위한 분야별 공식협력업체를 다음과 같이 선정 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 사업명 : ‘2012 서울 핵안보 정상회의’ 행사장 조성을 위한
코엑스 공식협력업체 선정
분야 |
선정업체 수 |
전시장치 |
2개업체 |
전기간선 |
1개업체 |
가구비품임대 |
1개업체 |
3. 참가자격
❏2011년 코엑스 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코엑스 전문전시장 운영규정을
위반하여 출입정지를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전시장치 부문
–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상위 4개업체(2배수) 선정
– 2차 제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상위2개 업체 선정
❏전기간선, 가구비품임대 부문
– 서류 및 사업운영제안서 심사로 부문별 상위 1개업체 선정
5. 심사계획
❏별도의 심사위원회 구성 (1차 및 2차 심사)
6. 선정기준
❏전시장치 부문
구분 |
평가부문 |
평가지표 |
1차 서류심사 |
코엑스내 매출실적 ( 코엑스 공사경험정도, 업체규모) |
● 코엑스내 매출실적 누계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상 : 단일건 3,000만원이상 (부가세별도) ● 매출실적집계표 + 세금계산서사본 ●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
인력운용현황 (종업원 규모) |
● 공고일기준 1년이상 근무자수 ●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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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자산규모, 매출액규모 영업이익, 자기자본규모) |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세무사 확인 또는 감사보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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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PT 심사 |
현장신속 대응력 (대응방안) |
● 심사위원 평가의 산술평균값 ※ 평가방법 – PT자료 (PPT 15페이지이내, 발표15분이내) –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기술 및 발표 ※ 2차 심사 대상업체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 |
현장인력 투입 및 운영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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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물량(자재) 확보 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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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능력 |
❏전기간선/가구비품 부문
구분 |
평가부문 |
평가지표 |
서류심사 |
코엑스내 매출실적 (코엑스 공사경험정도, 업체규모) |
● 코엑스내 매출실적 누계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상 : 단일건 500만원이상 (부가세별도) ● 매출실적집계표 + 세금계산서사본 ●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
인력운용현황 (종업원 규모) |
● 공고일기준 1년이상 근무자수 ●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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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자산규모, 매출액규모, 영업이익, 자기자본규모) |
● 기간 : 2010.1.1 ~ 2010.12.31 ●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세무사 확인 또는 감사보고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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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운영 제안서 심사 |
현장신속 대응력 (대응방안) |
● 심사위원 평가의 산술평균값 ※ 평가방법 – PPT자료 (PPT 15페이지이내) –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기술 |
현장인력 투입 및 운영계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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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물량(자재) 확보 계획 |
❏특기사항
– 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큰 항목 중 고득점 업체를 선순위로 함
–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코엑스 전문 전시장 운영 규정 위반으로 주의공문을 받은 경우 총점에서 2점, 서면경고의 경우 총점에서 5점 차감
7. 분야별 과업 영역
※ 세부 공사내역 및 과업영역은 보안관계상 업체 선정 후
별도 안내 예정
❏전시장치 부문 : 기본부스 설치 외
– A 구역(1개업체) : Hall C 외 기타 일부지역
– B 구역(1개업체) : Hall A, B
❏ 전기간선 부문 : 전기간선 공사
– Hall A, B, C 외 기타 일부지역
❏ 가구비품임대 부문 : 가구비품 임대
– Hall A, B, C 외 기타 일부지역
8. 주요일정
❏ 전시장치 부문
구분 |
일정 |
비고 |
1차 서류접수 |
12.2(금)~12.7(수) |
12.7(수) 오전11시까지 서류접수 마감 |
1차 서류심사 |
12.8(목) |
심사위원회 |
2차 제안참여대상 업체 발표 |
12.9(금) |
대상업체 한해 개별 통보 (유선 및 E-mail) |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
12.13(화) |
별도 안내 (2차 제안참여업체에 한함) |
제안서 접수 |
12.13(화)~12.19(월) |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 시 세부내용 안내 |
제안 PT 및 심사 |
12.21(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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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12.22(목) |
❏ 전기간선, 가구비품임대 부문
구분 |
일정 |
비고 |
서류 및 사업운영제안서 접수 |
12.2(금)~12.7(수) |
12.7(수) 오전11시까지 서류접수 마감 |
서류심사 |
12.8(목) |
심사위원회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12.9(금) |
선정업체 한해 개별 통보 (유선 및 E-mail) |
❏접수마감 : 2011. 12. 7(수) 오전 11:00까지
(11:00 이후에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평일접수시간 : 10:00 ~ 17:00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접수받지 않습니다)
10. 서류 접수 장소
❏접수장소 : (주)코엑스 3층, 컨퍼런스센터 302호
❏제출요령 : 직접방문제출(우편 또는 택배 접수 불가)
12. 제출서류
구 분 |
제출서류 |
비고 |
공통서류 |
1. 참가신청서 및 신청업체현황 |
별지양식#1, #2 |
2. 2011년도 코엑스 지정협력업체 등록증 사본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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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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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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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법인등기부등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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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각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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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보유인력 현황조사서 1부 |
별지양식#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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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국민연금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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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치 |
1. 코엑스내 매출실적집계표 1부 (세금계산서사본 포함) |
별지양식#3 |
2.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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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간선 가구비품 |
1. 코엑스내 매출실적집계표 1부 (세금계산서사본 포함) |
별지양식#4, #5 |
2. 매출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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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업운영제안서 1부 (A4사이즈 PPT 15페이지 이내) |
항목별 자유기술 |
13. 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제출서류 및 증빙서류는 허위로 작성하여서는 안되며, 선정 이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업체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및 증빙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
할 수 있어야 하고, 객관적으로 입증되지 않거나 오류가
있는 항목의 경우 해당 항목의 평가는 제외됩니다.
❏ 실적 산정기간은 2010.1.1~2010.12.31까지(1년간) 발생한
실적으로 하며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매출처별세금계산서합계표, 세금계산서 사본을 매출실적집계표 (별지양식)의
자료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매출실적집계표는 별도로 USB에 엑셀파일로 저장하여 서류접수 시 함께 제출바랍니다.
❏ 매출실적 확인서류 중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매출처별세금 계산서합계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일체의 모든 서류는 세무 신고금액을 기준으로 평가하므로 세무신고를 하지 않은 매출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는 세무사 확인이나 감사보고서등 공인된 자료를 제출바랍니다.
❏ 사업운영제안서는 각 항목별 참여업체가 자유 기술하여 A4 사이즈 15페이지 이내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PPT 형식으로 제출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별도의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접수 마감시한까지 접수처에 도착하지 않은 서류는 접수가 불가능하며 업체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용어해석 및 상세범위에 대한 해석은 원칙적으로 발주처의해석을 우선으로 합니다.
❏ 선정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별지양식은 본 공고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후 출력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발주처는 상기 안내사항 외에 추가로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별도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상기의 모든 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코엑스 핵안보 정상회의 지원단 행사장조성팀
전화 02-6000-1493 / 신지항 담당
02-6000-1494 / 박금나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