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무역센터 컨벤션센터 Catering 및 F&B 주방장비 구매
2. 구매내역 : 세부내역서 현장설명 시 배부
1) Braising Pan (Gas 운영방식) 3대
2) 린나이 3단 밥솥(RRA-155) 3대
3) Auto Dough Rounder/Divider 1대
4) 기타 Hobart Slicer 2712 1대 등 총 9 품목 14 대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4.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주방기구 납품실적 건당 1억원 이상이 있는 업체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현 장 설 명 |
2005. 12. 26(월) 15 : 00 |
“코엑스” 회의실(3층 323호) |
입 찰 등 록 |
2005. 12. 27(화) 18 : 00 |
“코엑스” 총무팀 |
입 찰 일 시 |
2005. 12. 28(수) 15 : 00 |
“코엑스” 회의실(3층 318호) |
|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현장설명 시 배부)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마. 사업자등록 증명원 1부
바. 납품실적증명서 1부
8.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 참가 시 위임장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있을 때는 계약을
무효처리 합니다.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12월 23일
(주) 코 엑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