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컨벤션센터 회의 및 연회용 비품 구매

2007.03.29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컨벤션센터 회의 및 연회용 비품 구매


2. 구매내역 (세부내용 www.imarketauction.com 구매 내역서 및 시방서 참조)

 - Stacking Chair (450*560*940)    : 3,000 EA
 - Round Table (φ1,830*760)        : 100 EA
 - Rectangular Table (1,830*760*760) : 100 EA
 - Square Table (760*760*760)       :  20 EA
 - 강의용 Table (1,400*600*720)    : 150 EA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단 Stacking Chair는 계약체결 후 25일 이내)


4. 입찰방법 : 동시 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회사 설립(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상 경과한 업체 
  나. “코엑스”가 요구하는 제작 시방서에 의거하여 납품을 할 수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라. 전자입찰 대행사인 (주)아이마켓코리아(www.imarketauction.com)등록을 필한업체


6.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 장 설 명 2007. 4. 2. (월) 11 : 00 “코엑스” 회의실 327호
입 찰 등 록 2007. 4. 3. (화) 17 : 00 (주)아이마켓코리아
입 찰 일 시 2007. 4. 4. (수) 14 : 00 전자입찰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부 8.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등록 시 제출해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 등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제품 사양에 관련한 구매내역서는 (주)아이마켓코리아 (www.imarketauction.com) 공고란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으며, 별도 인쇄물 은 현장설명시 배부 하지 않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03월 29일 (주)코엑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