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 (견적) 2020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2020.02.10

                                    (재공고) 견 적 제 출 안 내 문

(본 공고문첨부물www.imarketauction.com www.wtcseoul.com   www.coex.co.kr 홈페이지의 입찰공고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1. 건명 : (견적) 2020년 무역센터 보일러 수처리약품 구매

 

    2. 발주자 : 더블유티씨서울

     

  1. 구매 내역 : 붙임 구매내역서(공내역). 구매시방서 참조

 

  1. 납품 기간

        – 년중 (1~4)분기별로 분할 납품

        – 1분기 납품은 발주서 수령후 15일내에 납품

        – 이후 잔여물량은 각분기별로 발주자가 요구하는 날로부터 각 15일내 납품

 

    5. 낙찰 결정 : 아이마켓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공개경쟁 견적전자투찰

        – 모든 제세금(부가세 등)과 모든 제비용(납품비 등) 포함 총액 투찰 (투찰은 1회에 한함)

        – 1년 전체 납품량 총액으로 투찰 ⇒ 총액낙찰후엔 전체통합발주 ⇒ 4분기별 분할납품

        – 당사 책정금액 미만 총액 최저가 낙찰

        – 투찰가가 당사 책정금액 이상인 경우 재공고입찰 시행 또는 최저가투찰업체 순으로 협상하여 당사 책정금액 미만으로 협상되면 낙찰시킬 수 있음

          (협상은 더블유티씨서울과 직접 시행)

        – 낙찰자의 ㈜아이마켓코리아 수수료 없음

 

  1. 참가 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사업장(본점 또는 지점) 소재지 서울,경기,인천

         나.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님

         다. 지정일까지 더블유티씨서울에 견적제출참가서류 제출 필

         라. 지정일까지 전자입찰 대행사인 ()아이마켓코리아에 투찰 완료

         마. 과거 낙찰포기 또는 문제야기로 발주자로부터 참가제한을 받지 않은 자

 

    7. 견적제출참가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 일시 : 2020. 02. 17. () 14시까지

        나. 제출 서류

           1) (재공고)견적제출참가신청서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인감증명서 (법인은 법인인감증명)

           4) 주거래은행금융거래확인서 (공고일 기준 과거 1년내 부도 발생 여부 확인용)

        다. 제출처 및 제출방법

           – 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으로 칼라스캔하여 이메일 송부 (팩스 불가)

               chonsh@wtcseoul.com (T) 02-6000-7026

          – 이메일 송부후 반드시 전화문의하여 접수여부 확인 요망

          – 접수받은 서류는 당사가 아이마켓으로 당일 16시전에 전달하므로 아이마 켓에 다시 제출할 필요는 없음

          – 유찰된 지난 투찰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했던 업체도 반드시 참가신청서류를 다시 제출해 야 참가자격이 부여되니 (재공고)젼적제출참가신청서 등 참가신청서류를 다시 제출하십시오


    8.
입찰사 등록 : 2020. 02. 18. () 15시까지

        – 등록처 : ()아이마켓코리아(Tel: 02-3708-5756 목윤지 주임)

        – 입찰사등록은 아이마켓에 문의하여 기본프로그램(JAVA) 설치, 투찰싸이트, 투찰방법, 투찰종료후 낙찰자 및 낙찰액 확인방법, 아이디/패스워드 등 안내받고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

 

    9. 견적전자투찰 일시 및 방법

       가. 견적투찰일 : 2020. 02. 19. () 14~ 1420

       나. 투찰방법 : 아이마켓홈페이지를 통해 전자투찰 (내역서 제출 없이 총액으로 1회만 투찰, 1회투찰시간 20분)

 

   10. 발주 방법

       – 구매내역서와 구매시방서를 첨부한 발주서로 계약서를 대체함

 

   11. 발주서, 구매내역서, 구매시방서 등 발주약정조건 위반시 조치

        – 발주서,구매내역서,구매시방서,입찰공고한 견적제출안내문그 외 발주사와 낙찰자간의 합의사항 등도 발주약정조건임.

        – 낙찰자가 각 납품과 관리단계에서 상기 발주약정조건 위반으로 발주자 또는 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는 발주자 또는 피해자인 제3자에게 배상해야 하 고 아울러 발주자는 이후 낙찰된 잔여약정물량도 발주 취소하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 하등의 비용청구나 이의제기를 하지 못함.

        – 이 경우 해당 낙찰자는 향후 당사의 입찰 및 견적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12. 대금 지급 사항

        – 각 분기별 납품 완료 후 검수검사합격시 15일내 현금 지급

        – 대금청구시 세금계산서 공급받는자를 (사)한국무역협회전시장(120-82-00071)으로 해야 함

 

   13. 지체상금

      – 각 분기별 납품기간내에 납품완료하고 검수/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으로 각 분기별 납품기간 만료일(각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내) 익일 부터 매 지체일당 해당 전체년간계약금액(공급가액)의 0.3%씩을

           발주자에게 납부해야 한다. 동 지체상금은 계약금액 지급시 공제한 후 지급한다.

       – 납품지연이 상당한 일수 계속될 때는 발주자는 낙찰 및 발주 자체를 취소하 고 낙찰자를 향후 입찰에서 참가배제 할 수 있다.

 

   14. 유의사항

         – 낙찰 후 낙찰자가 자신의 사정으로 낙찰포기 또는 납품포기하는 경우는 향후 입찰참가가 불가하오니 투찰참가와 투찰금액 결정은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 현장설명회가 없으니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문의처(기술지원팀)으로  전화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 품목정보 및 납품 : ㈜더블유티씨서울 기술지원팀 02-6000-1214

       – 참가서류제출 : (주)더블유티씨서울 경영지원팀 02-6000-7026

       – 입찰사등록 및 견적투찰 관련 : ㈜아이마켓코리아 02-3708-5756

 

 

                                                                                      2020년 2월 10일

 

                                                                () 더블유티씨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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