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코엑스 사무실 사무환경 개선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 업체 선정

2024.03.14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코엑스 사무실 사무환경 개선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 업체 선정

2. 용역범위 : 세부내용 첨부파일(제안요청서 등) 참조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공사 완료일 까지(2024년 7월 예정)

4. 입찰방법 : 제안(提案) 경쟁 입찰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가. 3년 이내 합산 매출 300억원(VAT별도) 이상

나. 3년 이내 오피스 인테리어(설계&시공) 단일 실적 10억원(VAT별도) 이상의 실적 3건 이상 보유 업체

다.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부도, 화의, 회생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서류를 기한 내에 정상적으로 제출한 업체

6. 입찰일정 (예정)

구 분 일 시 장 소
설명회 참석 의향 제출 2024. 3. 27(수) 17:00 까지 메일 접수 phdjo@coex.co.kr (회사명/참석자/연락처 제출)

㈜코엑스 인사총무팀 02-6000-1035

현장설명회 2024. 3. 29 (금) 15:00 ㈜코엑스 내부 회의실 (프라이드랩)

전시장 4층 ㈜코엑스 사무실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안내 입장

※ 명함 지참 및 제출 요망

입찰서류 제출 2024. 4. 18 (목) 17:00 까지 ㈜코엑스 인사총무팀

02-6000-1035

평가 심사 2024. 4. 23 (화) 14:00 부터 ㈜코엑스 내부 회의실 (프라이드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등록서류 : 유의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가. 제안입찰(P/T) 참가신청서

나.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다. 사용인감계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마. 주거래은행 금융거래 확인서

바. (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아. 실적증명서(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자. 실내건축공사업등록증

차. A3 발표(PT) 자료 6부, 발표(PT)자료 파일이 담긴 USB

카.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밀봉 날인)

※ 등록장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삼성동, 무역센터) 전시장 4층

㈜코엑스 인사총무팀 02-6000-1035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이 단일등록일 경우에도 제안 평가를 진행하여 기술평가 80% 이상이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나.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자유의서 및 제안요청서(요약본) 등은 코엑스 홈페이지 공고란을 통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바. 현장설명회 참석 의향(회사명/참석자/연락처 포함)을 메일로 기한 내 제출하셔야 합니다.

사. 제안요청서(Full Version)는 현장설명회에서 배포합니다. (명함 지참 및 제출 요망)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 ㈜코엑스 디자인팀 (02-6000-1133)

입찰 및 계약 : ㈜코엑스 인사총무팀 (02-6000-1035)

 

2024년 3월 14일

 

() 코 엑 스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