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코엑스-2010 한국의 경영대상 ‘서비스 혁신’리더상 수상
2010.10.14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코엑스가 2010 한국의 경영대상 “Innovation Leadership 서비스 혁신 리더상” 을 다음과 같이 수상 하게 되었습니다. - 다 음 - (1) 수상내역 : 2010 한국의 경영대상 “Innovation Leadership 서비스 혁신 리더상” (2) 주요 서비스 혁신 내용 - 시민을 위한 자전거 보관소 설치 - 도심 속 문화공간 코엑스 아티움 개관 - 친환경 전시장 및 분수광장 개선 - 빌딩관리시스템을 통한 입주자 서비스 만족도제고 - 아가 사랑방 등 방문객 편의시설 개선 등 다시 한 번 본 상 수상을 위하여 저희를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현장 중심,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Green Mice 선두주자 코엑스가 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기사보기 1) [한국의 경영대상] 코엑스, 스피드ㆍ시스템ㆍ스마트...'3S경영' 박차 2) [한국의 경영대상] 품질로 뿌리 내리고 혁신으로 크로 고객 사랑 알알이 여문다 3) [2010 한국의경영대상] 경영혁신, 그들의 도전은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