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LED 옥외광고판 구축 및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2017.06.27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LED 옥외광고판 구축 및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외부, 정면/측면 각 1기 구축)

 

  1. 입찰방법 : 경쟁제안입찰, 협상을 통한 계약

 

  1. 제출서류

1) 입찰 설명회 참가 신청서 (첨부양식 참조) 1부

2) 옥외 D/S 광고 운영 실적 또는 옥외 D/S 구축 실적 1부

3) 회사소개서 1부

4) 최근 3년간(14~16년) 재무제표, 신용평가표 각 1부

※ 한정된 공간에 다수의 사업(관계)자가 참여할 수 없는 관계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사업자 중, 당사 기준에 부합하는 사업자에 한하여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1.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 공고

2017.6.26~29

※ 공고게시: 강남구, 한국무역협회, WTC서울,

한국옥외광고협회 홈페이지

참가 신청서 마감

2017.6.29 (17시)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hdmaster@hmall.com)

참가 대상자 평가

2017.6.30~7.3

※ 참석 대상자 별도 통보예정

입찰 설명회

2017.7.4 (16시)

※ 설명회 장소 추후 공지, 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처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음

 

  1. 입찰 참가자격

1) 본 사업 입찰 참가는 공동수급 (컨소시엄) 참여로만 가능

2) 입찰 설명회에 참석한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자 (모든 공동수급 참가사)

4) 옥외광고물 관계 법령상 옥외광고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5) 최근 3년내 LED 옥외광고판을 제조/구축 또는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6) 공동수급에 4),5) 항목에 부합하는 사업자는 반드시 각 1개사 이상 참가해야 함

7) 공동수급 참가사는 3개사 이하로 구성해야 함

※ 동일업체가 복수의 공동수급에 참여하는 것은 불허함

※ 입찰 참가 자격은 설명회 참석 기준과는 별개임

 

  1. 기타

1) 관련 문의 : ㈜ 현대백화점면세점 상생경영팀

(tel: 02-6484-2451, 0400773@hmall.com / sj2000v@hmall.com)

2) 별첨 : 입찰 대상물 이미지, 참가 신청서 각 1부. 끝.

 

 

2017년 6월 26일

 

(주) 현대백화점면세점

 

 

첨부: 참가 신청서, 입찰 대상물 이미지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