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LED 옥외광고판 구축 및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입찰 공고
- 입찰건명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LED 옥외광고판 구축 및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외부, 정면/측면 각 1기 구축)
- 입찰방법 : 경쟁제안입찰, 협상을 통한 계약
- 제출서류
1) 입찰 설명회 참가 신청서 (첨부양식 참조) 1부
2) 옥외 D/S 광고 운영 실적 또는 옥외 D/S 구축 실적 1부
3) 회사소개서 1부
4) 최근 3년간(14~16년) 재무제표, 신용평가표 각 1부
※ 한정된 공간에 다수의 사업(관계)자가 참여할 수 없는 관계로,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사업자 중, 당사 기준에 부합하는 사업자에 한하여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 입찰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입찰 공고 |
2017.6.26~29 |
※ 공고게시: 강남구, 한국무역협회, WTC서울, 한국옥외광고협회 홈페이지 |
참가 신청서 마감 |
2017.6.29 (17시) |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hdmaster@hmall.com) |
참가 대상자 평가 |
2017.6.30~7.3 |
※ 참석 대상자 별도 통보예정 |
입찰 설명회 |
2017.7.4 (16시) |
※ 설명회 장소 추후 공지, 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발주처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음
- 입찰 참가자격
1) 본 사업 입찰 참가는 공동수급 (컨소시엄) 참여로만 가능
2) 입찰 설명회에 참석한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내 부도,화의,회생,법정관리 대상이 아닌자 (모든 공동수급 참가사)
4) 옥외광고물 관계 법령상 옥외광고사업을 이행할 수 있는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5) 최근 3년내 LED 옥외광고판을 제조/구축 또는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공동수급 참가사 中 1개사)
6) 공동수급에 4),5) 항목에 부합하는 사업자는 반드시 각 1개사 이상 참가해야 함
7) 공동수급 참가사는 3개사 이하로 구성해야 함
※ 동일업체가 복수의 공동수급에 참여하는 것은 불허함
※ 입찰 참가 자격은 설명회 참석 기준과는 별개임
- 기타
1) 관련 문의 : ㈜ 현대백화점면세점 상생경영팀
(tel: 02-6484-2451, 0400773@hmall.com / sj2000v@hmall.com)
2) 별첨 : 입찰 대상물 이미지, 참가 신청서 각 1부. 끝.
2017년 6월 26일
(주) 현대백화점면세점
첨부: 참가 신청서, 입찰 대상물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