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EX 겨울이벤트 정기대관
COEX는 2007~2008년도 겨울시즌 장기이벤트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신청받습니다.
1. 대관 기간 및 장소
대관기간 |
대관장소 |
면적(sqm) |
2007. 12. 15 ~ 2008. 2. 10 (58일간) |
컨벤션홀 11실 |
3,645 |
2007. 12. 15 ~ 2008. 1. 25 (41일간) |
컨벤션홀 12실, SS |
3,636 |
2007. 12. 15 ~ 2008. 2. 13 (61일간) |
프리펑션 D,E |
564.25 |
|
2. 대관 업무 일정
가.대관공지 및 접수: 2007년 5월 21일 (월) ~ 5월 28일 (월)
나.대관심의 절차: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5월 31일 (목)
☞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는 개별통보됩니다.
- 2차 프리젠테이션 실시: 6월 5일 (화)
☞ 1차 심사를 통과한 업체대상으로 PT장소 및 구체적인 일정,
내용등은 추후 알려드립니다.
다.대관심의 최종 통보: 2007년 6월 8일 (금)
라.대관 계약: 2007년 6월 15일 (금) 까지
☞ 일정 등 세부사항은 당사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대관신청 구비서류
가.행사개요서 1부
☞ 상단 첨부파일 행사개요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우편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나.행사기획서 및 행사기획관련 자료 1부
☞ 사업비 조달계획, 홍보영상물 등 이벤트 참고자료 등 포함
다.회사소개서, 이벤트 주최사 실적, 이행(입찰)보증보험, 재무제표, 사업자등록증 1부
☞ 신청서류 접수시, 전시장 임차금액의 10/100 이상의 보증금을
보증보험(주)발행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관일정 신청은 준비, 행사, 철수기간을 모두 포함한 일정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서 교부 및 접수기간
가.접수마감일: 2007. 5. 21 (월) ~ 5. 28 (월) (토/일/공휴일 제외, 09:00~17:00)
☞ 우편접수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하시기 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5. 유의사항
가.전화나 구두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나.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다.공연계획서 등을 포함한 대관신청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사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라.대관 결과는 대관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됩니다.
마.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당사는 차순위 업체와 대관 협상을 하게 됩니다.
바.이벤트의 내용이나 수준이 센터가 수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거나 대관계약
사례가 있는 단체(개인) 중, 대관료 미납 또는 대관규약 들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단체(개인)는 대관신청에 있어 제한이 있습니다.
사.대관 일정은 당사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6. 대관문의 및 접수
가.대관문의: 전화번호 (02)6000-1128/ 팩스 (02)6000-1311/
E-mail: gabrielle@coex.co.kr
나.우편접수: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이벤트 대관담당
다.방문접수: 코엑스 전시장마케팅팀 이벤트 대관담당 (코엑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