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2년 Coex 전시장 정기대관 신청안내
2011.06.03
|
Coex가 2012년도 전문전시장 정기대관을 아래와 같이 신청받습니다. O 대관신청 접수기간 · 접수기간: 2011. 6. 3 (금) ~ 6. 13 (월), 17:00까지 (토/일/공휴일 제외, 09:00~17:00내 접수) ☞ 우편접수시에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하시기 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O 대관신청 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 전시장 사용신청서 1부 (코엑스 양식) · 기개최 전시실적 1부 (코엑스 양식) ☞ 증빙서류는 인증서 등을 발급한 기관의 자료 제출 인정 · 행사기획서 및 행사기획관련 자료 1부 (기획안, 브로셔, 결과보고서 등 관련 자료) · 회사소개서, 사업자등록증 1부 ※ 대관일정 신청은 준비, 행사, 철수기간을 모두 포함한 일정을 고려하셔야 하며, 2012년 3월(1개월)은 제외하신 나머지 일정중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O 유의사항 · 전화나 구두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행사계획서 등을 포함한 대관신청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의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대관 승인여부에 따른 일정조정 결과는 대관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개별 통보됩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대관계약자격이 자동으로 취소되며, 당사는 차순위 업체와 대관 협상을 하게 됩니다. · 행사의 내용이나 수준이 센터가 수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거나 대관계약 사례가 있는 단체(개인) 중, 대관료 미납 또는 대관규약 들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단체(개인)는 대관신청에 있어 제한이 있습니다. · 대관 일정은 당사사정에 따라 조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O 대관문의 및 접수 · 대관문의: 전화번호 (02)6000-1128/ 팩스 (02)6000-1311/ E-mail: gabrielle@coex.co.kr · 우편접수: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 4층 베뉴마케팅팀 전문전시장 대관담당/이혜진 책임 · 방문접수: 코엑스 베뉴마케팅팀 전문전시장대관담당 (코엑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