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COEX 전문전시장 주최자 사무실 보수공사 입찰공고

2004.10.15

1. 입찰건명 : COEX 전문전시장 주최자 사무실 보수공사
2. 공사범위 (세부내역 현장설명 시 배부)
가) 2, 4층 주최자 사무실 : 252㎡
- 바닥카펫타일, 천정텍스 교체 및 벽면 보수공사
- 책상, 의자 및 비품교체
나) 1, 3층 주최자 사무실 : 118㎡
- 바닥비닐타일 설치, 천정프로코팅 및 벽면 보수공사
- 책상, 의자 및 비품교체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4.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동시투찰에 의한 예정가격이하의 총액최저가(제세금 포함) 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
가. 실내건축 공사업 등록업체
나. 도장공사업 등록업체
다. 당사가 요구하는 설계 및 시방에 적합하게 시공을 할 수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일정


7.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코엑스”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대표자(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다. 입찰참가를 위임할 경우 위임장 및 법인인 경우 등기부 등본 각 1부
라.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실내건축, 도장공사업등록증사본) 각 1부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현금(시중은행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코엑스”를 피보험자로 하는 보증금액 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은행의 지급보증서 등을 입찰보증금으로 입찰 실시 전까지 납부하여야 함.
9. 기타사항
가.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코엑스”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나. 자세한 사항은 (주)코엑스 총무팀(6000-10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View